본문 바로가기
ETC/etc

[제품리뷰] 개발자들을 위한 도커 각티슈케이스, Docker Tissue Case

by 그적 2023. 3. 9.

제품 후기를 올려보려고 한다.

 

보안 공부를 할 때 도커를 알았는데 이제는 서버 배포할 때 도커를 사용하고.. 이런 도커러버를 위한 티슈가 있다ㅎㅎ

바로 인카토스에서 판매 중인 "도커 각티슈 케이스"이다. 

 

일단 특징은 너무 귀여운 케이스라는 것과 개발자의 묘한 덕질? ㅎㅋ

비오비 때 도커 트레이드 마크인 고래를 찾는 과제도 했었는데, 저 티슈를 보다 보면 추억 돋는달까..

 

 

처음엔 모든 면이 분리된 상태로 배송되는데, 조립을 하면서 디테일에 감탄했고 완성된 상태를 보면서 끄덕였다ㅎㅎ

일단 앞면, 옆면 할 것 없이 컨테이너를 나타내려는 디테일들이 마음에 들었다.

 

 

사이즈는 일반 각티슈가 들어갈 사이즈는 아니지만 여행용 티슈를 넣어서 사용하게끔 바닥이 스프링(?)으로 올라온다.

일단 내 책상에 둔 상태인데, 군대 간 동생이 과연 알아볼까 싶다. 반응이 너무 궁금하고ㅎㅎ

 

컨테이너를 만들었으니 docker-compose up 명령어를 쳐..야..ㅈ...

 

제품 구매는 아래 링크에서 할 수 있다!

https://incatos.shop/surl/P/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