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책 후기

[후기] 원씽 - 게리 켈러, 제이 파파산

by 그적 2021. 3. 21.

총점 : 5점 만점에 5점. 

 

 플래너를 쓰는 나에게 도움이 됐던 조언은, "매일 단 하나의 일을 할 시간을 따로 떼어 두지 않으면 당신의 단 하나는 영영 끝나지 않을 것이다"였다. 플래너에 하루 일정을 구구절절 작성하면서 스스로 계획적이게 산다고 생각했었는데, 그에 비해서 내가 하려는 공부는 시작도 못하고 제자리에 머무는 느낌이었다. 

 

 그리고 나는 간단하게 끝낼 수 있는걸 먼저 끝내버리고 나머지 공부를 하는 스타일이었지만! 모든 자기 계발서마다 가장 중요한 것부터 끝내 두고 나머지를 해라고 조언을 해주니.. 실천을 해보려고 한다. 다른 괜찮은 조언들 또한 많으니 본인이 원하는 파트들을 골라 읽으면 좋을 거 같다ㅎ 자기계발서로 추천하는 책이다.

 

댓글